68678 mondke3ue: 주점 강도의 형사, 신발 벗고 점 내에 침입 발자국 남기지 않고

주점 강도의 형사, 신발 벗고 점 내에 침입 발자국 남기지 않고

군마 현 쓰마고 이 촌의 주점에서 현금 약 1만엔 등을 빼앗았다고 해서, 현경 형사부 소속 30대 경위의 남자가 강도 혐의로 수배된 사건으로 현장에 신의 흔적이 없는 것이 수사 관계자에의 취재로 밝혀졌다.
현경은 발자국으로 신원을 특정되지 않도록 구두를 벗고 점 내에 침입했다고 보고 조사하고 있다.
수사 관계자에 따르면 2일 새벽 점포 뒷문에 있는 문의 유리가 깨지고 방범 센서가 작동했다.출동한 경찰관은 가게 안에서 나온 남자와 밖에서 싸움도 벌어졌다.달아나는 남자의 발목을 잡았는데, 신발을 신지 않은.뒷문의 문 앞에는 경위의 것으로 보인다 신발이 있었다고 한다.
사건 당일, 가게에서 약 700미터 떨어진 곳에서 흰 경승용차가 도둑맞았다.이 주변에서는 신발을 신지 않은 상태의 발자국이 여럿 발견되었다고 한다.현경은 경위가 훔친 차로 도주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어 발자국과 관련이 수사하고 있다.
경위는 수사 2과 수수 사건 등을 담당.사건 당일 휴가를 내고 있었다.